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
파크스튜디오 골프와 업무협약
내년 2월 제1회 서울 강남구노인회장배
태국 파크골프대회 후원
파크스튜디오 골프, 순수 국산 기술력으로
파크골프채 제조
[스포츠한국 김성수 기자]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유범진 이사장)과 파크스튜디오 골프(대표 임완성)는 지난 28일 서울 여의도 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 회의실에서 공동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두 단체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각종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공동의 노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우선 내년 2월13일 태국 칸차나부리 허니퀸골프장에서 실시하는 제1회 서울 강남구노인회장배 파크골프대회에 남녀 각 1,2,3위와 행운상 2명 모두 8명에게 수제 파크 스튜디오 골프채와 모자를 선물하기로 했다.
공학도 출신인 임완성 파크골프 대표는 "시상품 골프채(Rapture KMO2모델)는 일본의 제조 방식을 탈피하여 파크 스튜디오만의 순수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이 제품은 공과 접촉하는 페이스 부분을 헤드 본체와 고정하는 황동못이 보이지 않게 설계 되었고, 카본판과 황동판의 강도 차이에 의한 공의 직진성을 잘 살려 탄성도를 극대화, 비거리를 늘려주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지금까지 동판에만 의존하던 헤드의 중량을 헤드면 전체로 분산시켜 타구시의 정확한 스윙 쾌도를 유도한다. 그리고 기존의 기성 클럽과는 다르게 주문과 동시에 몸무게, 키, 스구력 등을 수요자와 의논하여 제작한다.
임 대표는 "일은 더디고 힘들지만 사용자의 체형에 가장 적합 하도록 만들며, 특히 성장기의 청소년에게는 꼭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은 내년 1~3월까지 태국 칸차나부리에서 파크골프 연수를 겸한 제1회 시니어 골프 대회를 개최한다.
일정은 3박5일과 5박7일 2가지이다.
이번 연수는 강남구 노인회(지회장 황수연 전 환일고 교장)와 노인대학(학장 유덕규)이 공동주최한다.
제1회 강남노인회장배 시니어 파크골프대회
일시 : 2025년 2월 13일(목요일)
장소 : 태국 칸차나부리 허니퀸골프장
주최 : 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 대한노인회 강남지회, 노인대학
후원 : 스포츠한국, 허니퀸 골프장, 서진항공, 파크스튜디오
참가비 : 3박5일 103만원, 5박7일 119만원
*출전비 3만원 별도
문의 : 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 홈페이지(http://kecoscout.or.kr) 또는 02-736-0110